퀙메뉴 더보기 위로가기

자가점검

A/S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 자가점검 메뉴에서 제품의 증상을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을 먼저 찾아봤어요
자동 분유제조기 사용설명서를 영상으로도 볼 수 있나요?

영상으로 제작된 사용 가이드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의 정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정품 등록은 베이비 브레짜 홈페이지 > For 브레짜 패밀리 > 정품등록에서 가능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 본체 내부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본체 내부 청소하기는 내부 물이 지나가는 노즐 및 내부 물통, 실리콘 부위 청소를 위해 2주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진행해 주시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내부 세척하는 방법]

① 물통에 일반 식초(2배 식초는 절반의 양으로 감량) 종이컵 한 컵을 넣고 물을 MAX선까지 채워 주세요 (약 1.5 ℓ)
② 조작부에서 물의 용량을 300ml로 설정한 다음, 물방울 버튼을 눌러 물만 배출되게 해주세요.
③ 물 부족 경고등이 점등될 때까지 배출 과정을 몇 회 반복하여 주십시오.
④ 물 배출이 끝나면 물통을 빼고, 전원을 끈 상태로 본체를 4시간 정도 유지해 주세요.
⑤ 4시간 정도 경과 후, 물통에 상온의 물을 넣고 물 배출 과정을 몇번 더 반복하여 세척을 마무리 합니다.
(★ 물통 기준 2~3통 정도 배출 권장)
세척 진행 후에 내부에 남아 있는 물은 모두 추출 후에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내부 물빼는 방법은 물방울 버튼을 약 3~4초 누르시면 모두 추출됩니다.
내부 세척이 과정이 모두 끝난후 분유 조유시 사용하시는 물은 끓였다가 완전히 식힌 상온의 물을 담아 주시면 됩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 사용설명서를 다시 받을 수 있나요?

사용설명서는 우편 발송은 도와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사용설명서는 베이비 브레짜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영상으로 제작된 사용 가이드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키워드를 선택해서 궁금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궁금한 점을 검색해보세요
searchicon
궁금한 점을
검색해보세요
searchicon
키워드를 선택해서 궁금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자가점검/AS대한 자료를 찾아봤어요 59
젖병 세척기의 A/S 품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품질 보증 기간은 정품 등록일 또는 제품 사용일의 아닌점 안내 드립니다.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품질 보증 기간 내에 발생한는 건들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하는 건들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단, 소비자의 과실이나 부주의에 의한 고장, 소모품 교체, 양도(중고 거래) 경우에는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발생한 건이라도 유상 처리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 부속품도 AS가 되나요?
 
부속품은 A/S 대상이 아니므로 사용 관리시 변형 또는 파손/분실 되었다면 추가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베이비 브레짜 포뮬러 프로 어드밴스드 부속품은 아래의 링크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https://brand.naver.com/babybrezza/products/4831427562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 A/S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접수 및 제품에 대한 사용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베이비 브레짜) 1:1 채팅 창에 구매자분(수취인분)의 성함 연락처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증상과 증상에 대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올려 주시면 확인 후 자가조치가 가능한지 A/S가 필요한지 확인하여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 부속품이 변형이 되었어요
 
부속품은 A/S 대상이 아니므로 사용 관리 시 변형 또는 파손/분실 되었다면 구매하여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베이비 브레짜 포뮬러 프로 어드밴스드 부속품은 아래의 링크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출수돼요
 
콘센트를 지속적으로 켜 놓고 사용을 하셨을때 고객님께서 말씀해 주신 증상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하여, 제품의 내부 세척시 최소 2주에 한번은 세척후 콘센트를 분리하여 4시간 정도 유지해 주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인지 여부 확인을 위해 콘센트를 최소 2~4시간에서 하루 정도 빼놓은 후 연결하였을 경우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나타나는 증상을 영상으로 촬영하시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베이비 브레짜" 1:1 채팅창으로.구입자(또는 수취인분)의 성함 연락처와
자세한 문의 내용과 증상에 대한 사진 또는 영상을 제공해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상담으로 도와 드리겠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 분유의 알갱이가 덜 녹아요
 
조유시 덜 녹는 부분은 제조사 마다 분질이 달라 녹는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어드밴스드 제품은 물과 분유가 와류형식으로 추출되어지므로 조유시 일부 뭉침이나 가루, 거품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여, 사용 시 온도를 3단계로 설정을 부탁드리며, 조유가 완료된 후에는 가볍게 흔들어서 혹시 모를 일부 뭉침이나 기포 발생을 완화하여 줄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 본체 바닥의 수평이 안맞아요

본체 하단 바퀴가 이동을 위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물과 분유를 담아 주지 않을 경우 수평이 안맞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물과 분유를 담아 조립하여도 수평이 안맞을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베이비 브레짜" 1:1 채팅창으로 구입자(또는 수취인분)의 성함 연락처와
증상 및 증상에 대한 영상을 제공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 본체 밑면 바퀴가 흔들려요

본체 바닥의 바퀴가 손상 되었거나 AS를 원하신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베이비 브레짜" 1:1 채팅창으로 구입자(또는 수취인분)의 성함 연락처와
증상 및 증상에 대한 영상을 제공해 주시면 확인 후 접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 고객센터는 어디인가요?

저희는 별도로 방문 가능한 센터를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AS는 제품을 택배로 회수하여 수리후 발송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AS접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베이비 브레짜" 1:1 채팅창으로 구입자(또는 수취인분)의 성함 연락처와 증상 및 증상에 대한 영상을 제공해 주시면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
자동 분유제조기 AS 보내면 언제 연락이 오나요?

AS 제품이 당사로 입고되면 순차적으로 검수 및 수리하여 전문 엔지니어가 1~2일 이내 해피콜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아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