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쓰는 우리 아이 젖병을
간편하고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요즘부모의 똑똑한 육아템
원스텝
젖병관리 기능
집중
노즐 세척
배수 걱정없는
프리스탠딩
필요한 기능만
6가지 개별모드
버튼 한번으로 원스텝
자동 세척 & 살균 & 건조
20개의 상하 노즐로
젖병 하나 하나 집중 세척
콘센트가 있는 어디든
배수관 연결 필요 없는 물버림통
세척/헹굼/살균/건조
필요한 모드만 개별 사용
- 20개의 상하 고압노즐
- 젖병 & 젖꼭지 개별 집중 세척
- 젖병 틈새, 젖꼭지 집중 세척 노즐
- 분유 기름기까지 완벽 제거하는 전용 세제 사용
- 국내 최다 7개 균주 살균 테스트 통과
- 본체&젖병 미세플라스틱 테스트 불검출
- 넓고 빠르게 100℃ 고온 스팀 살균
- HEPA필터를 거친 청정 건조 방식
배수관 연결 없이 단독 사용하세요.
- 전기만 있다면 어디서든 사용 가능
- 물 보충 한 번으로 멈춤 없이 살균/건조까지
- 물 배출 배수관 필요 없는 물버림통
- 이동이 가능한 바닥면 바퀴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아이브이지(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베이비 브레짜’에 관한 모든 제품 및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_의무 및 책임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서비스'라 함은 이용매체(PC, 이동통신단말장치)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베이비 브레짜’'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개별 서비스’라 함은 ‘서비스’를 구성하는 하위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콘텐츠’란 문장, 음성, 음악, 이미지, 동영상, 기타정보 등을 의미합니다.
4. ‘사이트’란 '회사'가 콘텐츠, 상품 등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5.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회원등록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6.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7. '이용자'라 함은 '회원' 및 ‘비회원’을 포함한 '서비스'의 모든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8. '상품'이라 함은 '회사'가 '이용자'에게 판매를 대행하는 제3자의 유형/무형 상품을 의미합니다.
9.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_문자_음성_음향_화상_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10. '로그인 정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입력하는 SNS 계정, 이메일, 비밀번호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 할 수 있는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에 그 적용일자 7일(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제3항에 의해 변경된 약관은 법령에 특별한 규정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5.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까지 '회원'이 명시적으로 계약해지의 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6.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7.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회원가입)
1.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신청에 있어 전문기관의 휴대폰번호 인증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의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신청한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한 실명 등의 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이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6조(회원의 로그인 정보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로그인 정보'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로그인 정보'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원'이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이메일이나 SMS 등을 이용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의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는 개별 통지합니다.
3. '회원'이 SMS 또는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지 않았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중대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이를 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회원'에게 SMS 또는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게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동의하지 않은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의 정당성이 객관적인 관점에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9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이 수집하여 ‘서비스’ 내에 게시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그에 대한 법적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당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고객상담 서비스
2) A/S 문의 서비스
3) 제품 등록 및 확인 서비스
4) 콘텐츠 제공 서비스
제10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 '회사'는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통지하며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원’이 ‘개별 서비스’의 이용조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11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단, 회원탈퇴 시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이 소멸됩니다. 탈퇴로 인해 소멸된 혜택은 복구가 불가능하며, '회사'는 이를 복구할 책임이 없습니다.
2. '회원'이 탈퇴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는 파기됩니다. 다만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경우는 본 약관 제13조에 따릅니다.
3. 탈퇴로 인해 파기된 데이터에 대하여 '회사'는 차후 복구의 의무를 가지지 않으므로 '회원'은 탈퇴 전 필요한 데이터를 백업해두어야 합니다.
4.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4)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제1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게시물(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업로드 또는 전송하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그림, 사진, 동영상, 링크 등으로 구성된 각종 콘텐츠 자체 또는 파일, 이하 ‘게시물’이라 합니다)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은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에게 다음과 같은 권한을 이용기간과 지역에 제한 없이 무상으로 부여합니다.
1) 게시물을 이용, 편집 형식의 변경 및 기타 변형하는 것
2) 게시물을 공표, 복제, 공연, 전송,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등 어떠한 형태로든 이용하는 것
1)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이용자가 사이트 내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을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4조 (게시물의 관리)
1. '이용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저작권법』 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이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릅니다.
제15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본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이용약관 버전 번호 : 1.0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2년 4월 01일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아이브이지는 (이하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장_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법률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고객의 문의 및 요청에 응답하기 위하여
2) 고객과 소통하기 위하여
3) 당사 제품에 대한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하여
4) 주문 및 반품 처리를 위하여
5) A/S 처리를 위하여
6) 서비스와 제품의 개선사항을 파악하고, 고객이 당사 담당자의 지원이나 도움을 필요로 할 때 연락하기 위하여
7) 당사의 방침 및 이용약관상 변경 또는 알릴 필요가 있는 사항에 대해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하여
8) 당사의 웹사이트 및 당사와 관련된 제3자의 웹사이트(소셜미디어 플랫폼 포함)를 통하여 고객이 좋아할만한 상품 및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의 쇼핑 방식을 개선하고 맞춤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9) 고객에게 적절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할인 프로모션 안내를 하기 위하여
10) 회원 가입
회원 가입의사 확인,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회원자격 유지∙관리, 계약 이행 및 약관변경 등의 고지를 위한 연락, 본인의사 확인 및 민원 등의 고객 고충 처리, 부정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방지 및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서비스 이용 및 상담, 문의, 후기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맞춤형 회원 서비스 제공, 거점 기반 서비 제공 등
11) 그 외 서비스 이용 및 제공
물품배송, 선물하기 등 서비스 제공, 서비스 만족도 조사,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등
12)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
웹 페이지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회사는 각종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함에 있어 추가로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2장_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방법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수집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① 회원가입
이메일 회원 가입
필수항목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주소)
SNS 회원 가입
- 카카오 간편 가입
필수항목 (프로필/닉네임, 이메일(카카오계정), 전화번호(카카오계정), 이름, 배송지정보)
선택항목 (성별, 생년월일)
- 네이버 간편 가입
필수항목 (이메일(네이버계정), 이름, 전화번호, 배송지정보)
선택항목 (성별, 생년월일)
본인인증
- 필수항목 (CI, 생년월일, 이름, 휴대전화번호)
제3장_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또는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 탈퇴 시 부정이용 방지를 위하여 30일 동안 보관(아이디, 휴대폰 번호) 후 파기하며,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에 해당하는 경우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보유 기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시까지
- 서비스 이용에 따른 채권 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관계 정산시까지
개인정보 유효기간제(휴면계정 정책) : 1년 이상 서비스 이용기록이 없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9조의6에 따라 일반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휴면계정으로 전환)하여 저장 및 관리됩니다. 회사는 휴면계정으로 전환되기 30일 이전, 해당 내용에 대해 이메일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를 하며 분리 저장된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ㆍ제공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 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시까지
- 비회원 정품 등록 여부 확인 : 업무 목적 달성일로부터 5년 보관 후 파기
- 성인인증 : 회원 탈퇴 또는 성인인증 후 1년
- AS문의 및 접수 : 문의 완료일로부터 1년 보관 후 파기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5년 동안 보관 후 파기)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5년 동안 보관 후 파기)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3년 동안 보관 후 파기)
본인 확인에 대한 기록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6개월 동안 보관 후 파기)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통신비밀보호법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3개월 동안 보관 후 파기)
제4장_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이용자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로 보존합니다. 별도 보존되는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존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필요한 조치를 통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회원탈퇴 후 30일 동안 분리/보관되며 31일 이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동의 받은 보유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파기시점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탈퇴 후 30일 동안 분리/보관 및 31일 이후 파기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법정 의무 기간 동안 보관 후 파기
- 배송정보의 경우: 법정 의무 기간 동안 보관 후 파기
파기방법
-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④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등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 39조의6 1항에 의거하여 최근 12개월 간 서비스 이용내역이 없는 회원(휴면회원)의 개인정보를 다른 이용자의 정보와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법적 보관기간 경과 후 파기하며, 분리 보관되기 40일 전에 회원에게 분리 보관 사실과 항목 그리고 적용일자를 이메일, 서면, 모사전송, 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한가지 방법으로 알립니다.
제5장_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개인정보를 처리하며,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 단,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비스 제공 업체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및 배송, 본인확인 등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제공합니다.
③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장_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회원에게 공지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을 것입니다.
② 회원의 개인정보의 위탁 처리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 금지,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재위탁 제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등 안정성 확보 조치,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의 관리 현황 점검 등 감독, 수탁자가 준수하여야 할 의무를 위반한 경우의 손해배상 등이 내용이 포함됨)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③ 이 경우에 회사는 위탁업무의 내용,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 받아 처리하는 자(수탁자)를 회원이 언제든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게재하여 공개합니다.
④ 회사는 업무 위탁으로 인하여 회원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수탁자를 교육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 지를 감독할 것입니다.
수탁업체 | 위탁업무내용 | 위탁항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나이스평가정보(주) | 본인인증 | 서비스 회원 탈퇴 및 이용계약 종료 시 (단, 관련법령에 따라 별도 보관되는 정보는 예외) | |
나이스평가정보(주) | 본인명의인증 | ||
(주)채널코퍼레이션 | 채널톡(고객 상담 서비스) |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이용로그 | |
고객 상담 서비스 | 이름, 전화번호 | ||
루나톡 |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 전화번호, 제품 구매내역 | |
롯데택배 | 배송 서비스 | 이름, 전화번호, 주소 | |
CJ대한통운 | 배송 서비스 | 이름, 전화번호, 주소 | |
모지스 | 배송 서비스 | 이름, 전화번호, 주소 | |
이니시스 | 결제 서비스 | 이름, 전화번호, 주소 | |
가비아 | DM, MMS 발송 | 전화번호 |
제7장_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현황
개인정보 열람요구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삭제요구
처리정지 요구
제8장_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쿠키의 사용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도니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쿠키의 설치 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웹브라우저별 옵션 선택을 통해 모든 쿠키를 허용 또는 거부 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여부를 지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nternet Explorer :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 개인정보처리 수준 설정
- Chrome : 설정 메뉴 > 고급 설정 표시 선택 > 개인정보-콘텐츠 설정 > 쿠키 수준 설정
- firefox : 옵션 메뉴 > 개인정보 > 방문기록-사용자 정의 설정 > 쿠키 수준 설정
- safari : 환경설정 메뉴 > 개인정보 탭 >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수준 설정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9장_온라인 맞춤형 광고 서비스
회사는 다음과 같이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행태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행태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는 광고 사업자 : 구글, 페이스북, 카카오
행태정보 수집 방법 : 이용자가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사이트 내 메신저를 통해 문의하는 경우 자동 수집 및 전송
제10장_개인정보의 기술적∙권리적 보호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① 기술적 보호조치
1) 회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 처리되어 운영자도 회원 개개인의 비밀번호를 알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2)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2)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내부 관리자의 과실이나 기술관리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가 유출, 변조, 훼손된경우에는 즉각 귀하에게 그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을 강구할 것입니다. 그러나 회원의 실수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제11장_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 명 : 박문석
- 연 락 처 : 1811-8077
- 이 메 일 : info@babybrezza.co.kr
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부서
- 성 명 : CRM팀
- 연 락 처 : 1811-8077
- 이 메 일 : info@babybrezza.co.kr
이용자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 방법 안내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02-3480-3570)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② 이용자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2장_고지의 의무
①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포함한 기타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사이트를 방문하실 때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최소 7일전부터 웹사이트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변경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케팅 활용 동의 및 광고 수신약관
(주)아이브이지 (이하 “회사”는 “회사”가 운영하는 ‘브랜드’ 서비스(이하 “서비스”)에서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당사의 제휴사에게 본 활용동의서에 동의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 | 보유/이용기간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문의사항 및 기재사항에 기재된 기타 개인정보 |
- 기프트 제공을 위한 회원 정보 - “회사”의 “서비스” 이벤트, 프로모션, 할인가격 등의 정보 제공 - “회사”의 “서비스” 이벤트, 광고, 프로모션 안내 이용자가 동의를 철회하거나, 탈퇴시까지 보유∙이용 |
이용자가 동의를 철회하거나,탈퇴시까지 보유∙이용 |
1. 수집 및 활용 관련 정보
1) 본 마케팅 활용 동의서에 동의한 회원의 정보만이 제공되며, 제공된 정보는 본 동의서에 명시된 이용 목적 범위를 벗어나 이용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보호관련 법률에 의거 회원님의 정보는 안전하게 관리되며, 개인정보의 유출 등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철저한 보안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근거하여 “서비스” 제공 및 마케팅 목적 등으로 회원의 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및 할인 소식 알림동의
1. 제공정보
상품추천 및 이벤트, 맞춤 프로모션 정보 제공
2. 제공방법
Email, SMS,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아도 회원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 동의를 거부한 경우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맞춤 프로모션 서비스가 제한됩니다.